택시 황영희 이색이력 "부동산 컨설팅, 일주일에 1800만 원 벌어"

이지현 2014. 10. 22. 1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택시 황영희

연기경력 20년차 중견 배우 황영희가 무명시절 독특한 이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도혜옥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황영희가 출연했다.

이날 황영희는 연극배우 시절 생활고로 인한 각종 아르바이트 경험을 공개했다. "넉넉지 못한 형편 때문에 건강식품도 팔고 부동산에서도 일을 했다"는 황영희는 "20살에는 호텔에 입사해 호텔리어로 일을 했는데, 지쳐서 1년 만에 그마뒀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후 부동산에서 컨설팅 일을 했다. 홍대 앞에 있는 큼지막한 쇼핑몰 두 개를 팔아 일주일 만에 1800만원을 벌었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 돈으로 빚을 갚았다. 그렇게 생활고에서 벗어나 다시 연극에만 전념했다"라고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택시 황영희 독특 이력 연기 열정이 대단하다", "택시 황영희 이런 능력에도 연기 끈 놓지 않았네", "택시 황영희 연기경력 20년을 지킨 내공 대단하다", "택시 황영희 많은 경험으로 풍부한 연기 한 듯", "택시 황영희 알고보니 독특한 이력들이 많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영상] 축구선수 충격 사망, 공중제비 세리머니 실패

안혜경, 확 달라진 외모 성형의혹…"피곤해 부은 것"

'이연희 닮은꼴' 요가 강사 박초롱 '애플 힙+청순미'

이유리, 남편 편지에 눈물 펑펑 '악녀 연민정의 다른 모습?'

바다서 성관계하던 커플, 분리 안돼 병원행 '황당'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앙코르~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