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1골 1도움' 바르셀로나, 아약스 3-1 제압

2014. 10. 22. 0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허종호 기자] 바르셀로나(스페인)가 리오넬 메시의 활약에 힘입어 아약스(네덜란드)를 여유있게 제압했다.

바르셀로나는 22일(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3차전 아약스와 홈경기서 3-1로 승리를 거뒀다.

2승 1패(승점 6)를 기록한 바르셀로나는 파리생제르맹(승점 7, 프랑스)에 이어 2위를 달렸다. 아약스는 2무 1패(승점 2)로 3위에 기록됐다.

바르셀로나는 전반 7분 만에 선제골을 넣어 초반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중원에서 공을 잡은 메시가 박스 왼쪽으로 침투하는 네이마르에게 정확한 패스를 연결, 네이마르를 기대에 보답하듯 아약스의 골문을 흔들었다.

탄력을 받은 바르셀로나는 전반 24분 추가골에 성공했다. 이번에는 첫 골을 이끌어낸 메시가 직접 넣었다. 메시는 이니에스타의 침투 패스를 받아 뛰어난 터치로 잡아낸 뒤 슈팅으로 연결해 아약스의 골망을 갈랐다.

바르셀로나는 후반전에 추가골을 넣기 위해 아약스를 거세게 밀어 붙였다. 그러나 추가골은 없었다 네이마르와 메시가 휴식을 위해 벤치로 돌아감에 따라 공격진의 무게게 약해져 추가골을 넣지 못했다.

아약스는 후반 43분 안와르 엘 가지가 만회골을 넣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후반 44분 산드로가 추가골을 넣는데 성공하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sportsher@osen.co.kr

<사진>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