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손석희 인터뷰 인증샷, 삼촌-조카같은 친밀한 포즈 '훈훈'

강효진 기자 2014. 10. 21. 15: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태지 손석희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서태지와 손석희의 인터뷰 인증샷이 공개됐다.

JTBC뉴스는 21일 오후 공식 트위터에 "잊지 못할 것 같은 서태지 씨와의 인터뷰. 손석희 앵커의 말처럼 소격동 어딘가에서 우연히 만나 뵙길 바라며 뉴스룸 에서도 두 사람을 다시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서태지와 손석희의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태지와 손석희는 다정하게 어깨를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4컷의 사진 속 손석희와 점점 더 친밀한 포즈를 취하는 서태지의 익살스러움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서태지와 손석희는 20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JTBC 뉴스룸'에서 5년만의 컴백 앨범 활동에 대해 심도 깊은 인터뷰를 나눴다.

한편 20일 발매된 서태지 9집 '콰이어트 나이트'는 어른과 아이과 함께 들을 수 있는 한 권의 동화책이라는 콘셉트로 구상됐다. 앨범 커버에 등장하는 소녀가 세상을 여행하며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와, 그 소녀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상의 여러가지 이야기와 희망을 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JTBC공식트위터]

서태지 손석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