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시즌2 포스터 공개 "배우고 나누고 즐겨라"

뉴스엔 2014. 10. 2. 0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룸메이트' 시즌2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이하 룸메이트) 측은 10월2일 포스터 사진과 함께 시즌2 슬로건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새롭게 단장한 시즌2 멤버들의 유쾌발랄한 사진과 함께 '배우고 나누고 즐겨라!'라는 새 슬로건이 적혀 있어 보는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홈 셰어 목표를 뜻하는 이번 슬로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며, 새 룸메이트들이 보여줄 리얼한 일상모습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9월 21일 첫 선을 보인 '룸메이트 시즌'는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는 신입 룸메이트들의 대활약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다.

리얼 예능에 첫 출연하는 연기자 배종옥, 남다른 친화력을 과시하고 있는 god의 박준형, 매번 마샬아츠로 첫 인사를 함께하는 4차원 아이돌 갓세븐의 잭슨, 엉뚱발랄한 반전매력의 소유자 카라의 허영지,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 털털하고 솔직한 소녀시대의 써니, 1700만 관객을 동원한 '명량'의 흥행배우 오타니 료헤이 등 다양한 색깔을 가진 새내기들의 합류로 눈길을 끈 <룸메이트 시즌2>는 14일(일) 종영된 시즌1의 시청률 4.2%보다 무려 2.1%가 상승한 6.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10월 5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배종옥, 허영지 등 신입 멤버들의 톡톡 튀는 자기소개가 이어지고, 주체할 수 없는 끼로 똘똘 뭉친 '룸메이트'들의 기상천외한 첫날밤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한층 가까워진 '룸메이트' 멤버들의 '뇌구조 장기자랑'이 펼쳐졌는데 조세호의 제안으로 일본에서 온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장구채를 잡았고, 개그우먼 이국주가 예능계의 블루칩답게 연속으로 웨이브 실력을 뽐내며 주위의 환호를 받았다. 이를 지켜보던 신인 아이돌 잭슨 역시 멤버들과 콜라보 댄스를 선보이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SBS 제공)

황혜진 blossom@

인기밴드 리더 L 음란파티 충격, 남녀 집단으로 음탕행위 현장공개 파문 '내 아내랑 잘래?' 톱가수B, 아내 이용한 은밀한 성적취향 스튜어디스 벗겨놓은 화보? 섹시女 12명 내세운 항공사 달력 '시끌' 박둘선 "다이어트비디오→19금비디오 둔갑, 소송까지"(풀하우스) 'FM데이트' 써니, 제시카 사태 후 첫 생방송 어땠나 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