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세라 뺨 맞는 영상까지 화제..왜?

2014. 9. 22. 0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세라 뺨 영상'도 덩달아 화제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글에 소속사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가 전 나인뮤지스 멤버 세라의 뺨을 때린 듯한 영상까지 주목받고 있다.

제아 문준영은 21일 오전 자신의 SNS에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를 겨냥해 쓴 비난 글을 올렸다. 문준영은 "9명의 제국의 아이들 멤버가 코 묻히고 피 묻히며 일해 온 수익, 자금 다 어디로 사라졌냐.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라"며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가 수익 정산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내용이 들어있다.

문준영 신주학 대표 비난 글에 과거 BBC 다큐멘터리에서 신주학 대표가 세라의 뺨을 때리는 영상의 캡처 이미지가 온라인상에 떠돌며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에서 나인뮤지스 소속이었던 세라는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에게 뺨을 맞자 눈물을 흘리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 캡처 이미지는 BBC 다큐멘터리 일부로 알려졌다.

현재 문준영 신주학 대표 비판 글은 대부분 삭제됐으며, 문준영은 이날 오후 추가로 "남의 전쟁에 끼어들지 말라. 다른 회사가 개입한다면 그곳의 비리도 공개하겠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스타제국은 신주학 대표가 설립해 쥬얼리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등이 소속된 회사다.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글에 누리꾼들은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그동안 쌓인 게 많았나보다."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소속사는 왜 입장을 안 내놓고 있는 거지?"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무슨 일이야 이게."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곪았던 것이 터진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문준영 신주학 대표, 문준영, 세라 영상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