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류현진, 트레이너 지켜보는 가운데 재활훈련

뉴스엔 2014. 9. 21. 0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현진이 경기장으로 복귀 했다.

9월 2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리글리필드에서 2014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 시카고 컵스의 3차전 경기가 열린다.

이날 류현진이 캐치볼 훈련을 하고 있다.

류현진은 이날 가벼운 몸풀기와 캐치볼, 런닝 훈련 등을 소화하며 컨디션을 끌어 올렸다. 예전과 다름없는 밝은 미소로 동료들과 장난을 치는등 컨디션은 좋았다. 전날 경기전 인터뷰에서는 어깨 상태는 이상 없으며 내일이나 모레쯤부터 캐치볼 훈련을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아직 경기 등판일은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류현진은 어깨 부위에 가벼운 염증이 발견됐고, 이를 치료하기 위해 코티손 주사를 투입받았다. 주사 치료를 받은 류현진은 4일간 휴식을 취한 뒤 시카고 원정에서 팀에 합류했다. 류현진은 캐치볼등 가벼운 훈련을 소화하며 몸 상태를 점검한다.

류현진은 어깨 통증을 느껴 1이닝 만에 강판된 뒤 "올 시즌 가장 중요한 경기 중 하나였다. 선발 투수로서 1이닝 동안 4점을 준 것에 대해 매우 실망스럽다. 제대로 막지 못해 미안하다"고 말했다.

[시카고(뉴스엔)=안성후 기자]

안성후 jumpingsh@

이광기 "막내아들, 천국 간 아들과 손가락까지 닮았다" '우결' 송재림 김소은 어둠속 첫만남에 목젖+손잡기 스킨십 유명 기상캐스터, 모델 여친 반라사진 게재 "잠자리짜릿" 음담패설도 김혜은 충격 속살노출, 유부녀가 이래도 되나 '터질듯한 가슴' 다벗은 얼짱 여경, 하의실종에 속옷사진까지 인터넷 달군 그녀는 누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