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금메달 중국 싱크로 듀엣 '박태환 수영장 첫 금 주인공'

뉴스엔 2014. 9. 20. 16: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스엔 표명중 기자]

'2014 제 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이하 아시안게임)' 수영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여자 듀엣 결승 경기가 9월20일 오후 인천 박태환 수영장에서 열렸다.

이날 중국팀이 금메달을 차지했다 은메달은 일본 동메달은 카자흐스탄이 가져갔다 북한은 아쉬운 4위를 기록했다.

아시안게임은 9월 19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10월 4일 폐회식까지 16일간 일정으로 펼쳐진다. 아시아 45개국 선수단이 참가해 36개 종목, 총 439개 금메달을 놓고 선의 경쟁을 펼칠 이번 아시안게임에 대한민국은 역대 최대규모인 1,068명 선수단이 참가했다.

한국은 금메달 90개 이상, 5회 연속 종합 2위를 목표로 삼고있다. 특히 이번 아시안게임은 북한을 포함한 45개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 회원국이 모두 참석해 '퍼펙트 게임'을 펼치게 됐다.

표명중 acepyo@

유명 기상캐스터, 모델 여친 반라사진 게재 "잠자리짜릿" 음담패설도 김혜은 충격 속살노출, 유부녀가 이래도 되나 '터질듯한 가슴' 다벗은 얼짱 여경, 하의실종에 속옷사진까지 인터넷 달군 그녀는 누구? 아이돌 A, 신곡출시 직전 몸캠사진 유출..하체노출 경악 매니저 '짐승' 취급하던 톱스타A 개과천선 후 …[연예가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