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기 가족사진, 하늘로 간 아들 합성 "우린 다섯가족" 뭉클

뉴스엔 입력 2014. 9. 20. 09:07 수정 2014. 9. 20.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광기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9월20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배우 이광기의 뭉클한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이광기 가족의 가족사진에는 딸 연지, 막내 준서 그리고 먼저 하늘로 간 석규의 모습을 합성해 다섯 식구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광기 아내는 이에 대해 "가족사진을 만들 때 우리가 석규의 빈자리를 그냥 보내고 싶지 않더라"며 "석규는 항상 우리와 함께 있다"고 먼저 떠나보낸 아들 故 석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사람이 좋다'에서는 세계적인 성악가 바리톤 김동규와 배우 이광기의 일상생활이 공개됐다. (사진=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유명 기상캐스터, 모델 여친 반라사진 게재 "잠자리짜릿" 음담패설도 김혜은 충격 속살노출, 유부녀가 이래도 되나 '터질듯한 가슴' 다벗은 얼짱 여경, 하의실종에 속옷사진까지 인터넷 달군 그녀는 누구? 아이돌 A, 신곡출시 직전 몸캠사진 유출..하체노출 경악 매니저 '짐승' 취급하던 톱스타A 개과천선 후 …[연예가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