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자숙' 이수근, '이수근쇼'로 컴백 "수익전액기부"

문완식 기자 입력 2014. 9. 18. 15:37 수정 2014. 9. 18. 15: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개그맨 이수근이 부산 윤형빈소극장에서 후배 개그맨 한민관과 공연을 하고 있다.

자숙 중인 개그맨 이수근이 소극장 공연을 통해 초심으로 돌아간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이수근은 오는 10월 19일부터 매주 일요일 부산 윤형빈소극장에서 세 차례(오후 3시, 5시, 7시) '이수근쇼'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윤형빈소극장 3주년 기념 공연으로,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재능기부 프로젝트다. 이수근은 출연료 전액을 기부한다.

이수근은 10월 '이수근쇼'에 앞서 지난 9일부터 윤형빈소극장 공연에 선배 박성호, 후배 한민관 등과 출연하며 개그 감각을 다듬고 있다.

소극장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이수근이 '이수근쇼'를 준비하던 중 종교나 자선단체의 도움의 손길로부터 벗어나있는,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접했다"며 "그 아이들을 위해 자신의 출연료를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혔다"고 했다.

관계자는 이수근의 근황에 대해 "이수근이 '이수근쇼' 본격 공연을 앞두고 후배들과 회의를 하며 공연 내용을 다듬고 있다"며 "본인의 의지가 강하다. 초심으로 돌아가 한걸음씩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각오"라고 밝혔다.

한편 이수근은 지난해 12월 불법 스포츠 도박에 거액의 판돈을 건 혐의(상습도박)로 징역 6월,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자신이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고, 자숙 중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엄마의탄생' 강원래·김송 부부, 아들 강선 소개 '귀여워' '엄마의정원' 종방연, 정유미·최태준 총출동..유종의미 '엄마의정원' 오늘 종영, 정유미·최태준 해피엔딩될까 '아쉬운 홈 무승부' FC서울, 오히려 시드니 보다 유리? '엄마의정원' 김보라 "마지막 촬영 안믿겨..제겐 행운"

문완식 기자 munwansik@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