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14세 연상 아내와 공개 데이트 포착

뉴스엔 2014. 9. 18. 0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휴 잭맨이 아내 데보라 리 퍼니스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됐다.

9월1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45)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휴 잭맨은 이날 미국 뉴욕에 있는 한 거리에서 14세 연상의 아내 데보라 리 퍼니스(59)와 다정한 데이트를 했다.

한편 휴잭맨은 최근 영화를 위해 삭발을 감행해 눈길을 끌었다. 휴 잭맨 이번 삭발은 영화 'PAN' 촬영을 위한 것이다. 휴 잭맨은 동화 '피터팬' 프리퀄인 영화에서 주연이자 악역인 검은 수염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후크 역에는 가렛 헤드룬드가, 메리 역에는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타이거 릴리 역에 루니 마라가 캐스팅됐다.

휴 잭맨은 지난 1996년 6월 배우 겸 영화제작자인 데보라 리 퍼니스와 결혼했고 2000년 5월 아들 오스카 맥시밀리안에 이어 7월 딸 에바를 공개 입양했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91년생 女아이돌 성매매업소서 유사성매매 발각 충격 '활동하면서도..' 20대 女대생 팬티노출 생중계 충격 '미인대회 최악 방송사고' 노팬티 알몸사진 경매사이트 올린 女이용자, 대체 무슨 의도?사진이.. 22세 글래머 女아이돌에 노골 성희롱 "가슴 흔들리냐" 경악 신소율 "20대초 사기만 두번..소송하느라 활동못했다" 눈물고백(풀하우스)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