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영자, 절친 전수경 재혼에 "이 언니 삶이 패리스힐튼"

뉴스엔 2014. 9. 17. 0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자가 절친 전수경 재혼을 부러워했다.

이영자는 9월1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뮤지컬 배우 전수경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날 이영자는 절친 전수경 재혼 소식에 "어떤 년은 복도 많아"라고 농담 섞인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어 이영자는 전수경 예비남편이 유명 호텔 총지배인에 신혼집이 남편이 있는 호텔 안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 언니 삶이 패리스 힐튼이다"고 부러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택시'는 '연애 말고 결혼' 특집 1탄으로 꾸며져 뮤지컬 배우 전수경과 예비남편 에릭 스완슨이 출연했다. 전수경, 에릭 스완슨은 약 4년여 열애 끝에 오는 9월 22일 서울 힐튼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갓 결혼한 유부녀 A, 충격과거 '친오빠와 육체관계' 전혜빈 볼륨감 이정도? 비키니보다 섹시한 란제리 화보[포토엔] 엄상미 흰색 속옷만 입고 거울앞 유혹 '무보정 가슴이 이정도' 안젤라, 거대 가슴노출 사진 '심지어 노브라' 엄청난 사이즈 명문 여대생 단체 누드, 다벗고 농구 삼매경 '누가 보건말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