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차유람 샤라포바 세리모니 깜찍 재현 '자동미소 유발'

뉴스엔 2014. 9. 17. 0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차유람의 깜찍함이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차유람은 9월 16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수원팀과 경기가 불발되자 크게 아쉬워했다.

앞서 강호동 신현준이 수원팀과 에이스매치 경기를 벌였다. 이미 0승 2패로 뒤진 상황에서 강호동 신현준이 이겨야만 차유람 이규혁이 경기에 나갈 수 있었다. 하지만 신현준의 자잘한 실수에 수원팀 선수들의 노련함까지 더해진 결과 예체능 팀은 결국 0승 3패로 패배했다.

이와 관련해 차유람은 "세리모니도 준비해놨는데"라며 테니스 채를 크게 휘두르는 동작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규혁이 "그런 것도 준비했냐"고 묻자 차유람은 "몰라? 샤라 포바"라고 다시 한 번 크게 채를 휘둘러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박지련 pjr@

갓 결혼한 유부녀 A, 충격과거 '친오빠와 육체관계' 전혜빈 볼륨감 이정도? 비키니보다 섹시한 란제리 화보[포토엔] 엄상미 흰색 속옷만 입고 거울앞 유혹 '무보정 가슴이 이정도' 안젤라, 거대 가슴노출 사진 '심지어 노브라' 엄청난 사이즈 명문 여대생 단체 누드, 다벗고 농구 삼매경 '누가 보건말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