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반스카, '압도적' 경기로 한국 코트를 빛내다

김민규 2014. 9. 16. 16: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민규]

아그니에슈카 라드반스카(25·폴란드)가 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2014 기아코리아오픈 1회전에서 양손 백핸드 스트로크를 준비하고 있다. 기아코리아오픈 조직위 제공

압도적이었다.

아그니에슈카 라드반스카(25·폴란드)는 1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2014 기아코리아오픈 1회전(32강)에서 폴로나 헤르초그(23·슬로베니아)를 꺾었다. 세계랭킹 5위의 라드반스카는 67위 헤르초그를 상대로 한 세트도 내주지 않고 2-0(6-4, 6-3)으로 완승했다. 디펜딩 챔피언인 라드반스카는 기아오픈 사상 첫 2연패를 향한 순항을 이어갔다.

첫 세트부터 라드반스카는 헤르초그를 몰아쳤다. 시작하자마자 자신의 서비스 게임을 잡아낸 라드반스카는 바로 이어진 헤르초그의 서비스 게임까지 브레이크 해내며 2-0으로 도망갔다. 라드반스카는 서비스 게임을 하나 내줬지만 흔들리지 않고 6-4로 첫 세트를 잡았다.

두 번째 세트에도 라드반스카는 우위를 점했고 6-3으로 이겼다. 승리를 확정지은 뒤 라드반스카는 "헤르초그에게 서비스 게임을 브레이크 당하며 어려운 경기를 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도 "어려운 경기가 되겠지만 (2연패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디펜딩 챔피언 라드반스카는 2회전(16강)에서 세계랭킹 83위의 샤넬 스키퍼스(30·남아공)를 상대한다.

김민규 기자 gangaeto@joongang.co.kr

'은밀한 곳에 구멍 뻥!' 女가수 노출 굴욕

리한나, 한뼘 비키니에 드러난 육감 뒤태

'엉덩이 단골 노출' 女아이돌, 또 사고쳤네

'가슴골은 기본~' 맥심, 걸그룹 노출 화보 예고

제니퍼 로페즈, 공연 중 '1억원 엉덩이' 노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