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투런포 맷 켐프, 유리베의 과격한 축하

뉴스엔 2014. 9. 16.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덴버(미국)=뉴스엔 안성후 기자]

9월 1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2014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경기가 열렸다.

이날 1회초 1사 2루 상황에서 다저스 맷 켐프가 투런포를 치고 홈인 후 더그아웃에서 축하받고 있다. 유리베가 과격한 축하를 해주고 있다.

류현진은 어깨 부위에 가벼운 염증이 발견됐고, 이를 치료하기 위해 코티손 주사를 투입받았다. 주사 치료를 받은 류현진은 4일간 휴식을 취한 뒤 시카고 원정에서 팀에 합류한다. 류현진은 캐치볼등 가벼운 훈련을 소화하며 몸 상태를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류현진은 어깨 통증을 느껴 1이닝 만에 강판된 뒤 "올 시즌 가장 중요한 경기 중 하나였다. 선발 투수로서 1이닝 동안 4점을 준 것에 대해 매우 실망스럽다. 제대로 막지 못해 미안하다"고 말했다.

안성후 jumpingsh@

수지 또 살빠졌나,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포토엔] 신동엽 김희철, 뱀 급소습격에 경악 "야 거긴 안돼!"(안녕하세요) "내 가슴 만져볼래?" 김선영 19금 넘은 스틸 야릇 표정 제시카, 대형 가슴노출 사고 '사생활 첫노출..치욕적' 명문사범대 얼짱녀, 흰셔츠속 터질듯한 가슴 공개 '대담한 여대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