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영자 "이국주, 살 더 찌면 죽는다" 돌직구 농담

뉴스엔 2014. 9. 3. 0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자가 이국주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개그우먼 이영자는 9월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대세녀 이국주를 향한 애정어린 독설을 날렸다.

이날 이영자는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이국주는 뚱뚱해도 귀엽다. 그런데 더 찌면 죽을 걸?"이라고 현실적인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작진은 이영자, 오만석에게 이국주가 최근 찍은 섹시화보를 보여줬고 이를 본 이영자는 "어머 어머 어머"라는 말만 되풀이하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택시'는 '트러블 메이커' 특집 2탄으로 꾸며져 데뷔 9년 만에 대세녀로 등극한 개그우먼 이국주가 출연, 입담을 뽐냈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국민여동생? 수지의 섹시반란, 도발매력 물씬 '이렇게 변할줄이야'[포토엔] 씨스타 보라, 19금 야릇상상 망사스타킹 하의실종 '대체 무슨일이' 글램 다희 이병헌 협박혐의, 관계자들 사태파악 주력 청순 女배우, 충격 불륜현장 '알몸 화보 찍으면서 사진작가와..' 특급 女배우 J양, 사상 최악 올누드사진 유출 '충격적 수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