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열애' 김무열 윤승아, 손잡고 패션쇼 동반참석[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4. 9. 2. 08:49 수정 2014. 9. 2. 0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무열 윤승아 커플이 손잡고 패션쇼에 참석,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김무열 윤승아는 8월29일 서울 삼성미술관 리움에서 열린 국내 디자이너 스티브&요니의 데님 브랜드 SJYP 런칭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번 패션쇼에는 이효리, 현아, 최강희, 한그루, 윤승아, 김무열, 손담비, 한혜진, 김규리, 이천희 전혜진 부부, 안혜경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가 총집합해 눈길을 모았다.

패션의 대표 아이콘인 이효리는 블랙 미니스커트와 화이트 스웻셔츠로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찢어진 스커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현아는 스모키 화장과 함께 섹시함을 어필했다.

최강희와 한그루, 한혜진, 김규리, 손담비는 데님 아이템을 착용해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윤승아와 김무열 커플,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두 손을 꼭 잡은 채 커플룩을 입고 나타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날 리움에서 열린 패션쇼는 리움 개관 10주년 기념전 '교괌' 전에서 전시되는 세계적 작가 리크릿 티라바닛의 'Bemo Station No.5'에서 이색적인 패션쇼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사진=SJYP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청순 女배우, 충격 불륜현장 '알몸 화보 찍으면서 사진작가와..' 특급 女배우 J양, 사상 최악 올누드사진 유출 '충격적 수위' 女아이돌, 가슴 전면 노출된 노브라패션 '달라붙는 의상 탓에..' '레쓰링' 19금영상, 육감몸매 女주들 아찔 란제리쇼..민망포즈 아우라, 29금 '한번더해요' 티저 봤더니..손에 액체는 뭐야?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