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계 최강'팔카오의 맨유행,이적시장 마지막날 대반전

전영지 2014. 9. 2. 07: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4~2015시즌 이적시장 마지막날, 라다멜 팔카오(AS모나코)의 선택은 결국 맨유였다.

2일 영국일간 데일리메일은 '라다멜 팔카오 라이브' 코너를 마련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팔카오 이적 상황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발 뉴스들을 통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이날 캐링턴에 메디컬체크를 위해 도착한 팔카오의 모습 역시 실시간으로 보도했다. 영국 BBC스포츠 역시 '맨유와 AS모나코가 팔카오의 임대 이적에 이미 합의했다. 팔카오는 1일 오후(현지시간) 맨체스터로 이동해 메디컬테스트 및 계약절차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판할 감독이 이끄는 맨유와 임대 계약에 합의했다. 맨유가 AS모나코에 지급할 팔카오의 임대 이적료는 1200만 파운드(약 201억원)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팔카오의 주급으로는 20만 파운드(약 3억3600만원)을 제시할 예정이다.

팔카오는 콜롬비아 대표팀에서 51경기에 나서 20골을 터뜨렸으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시절 68경기에서 52골을 터뜨리며 인간계 최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새시즌을 앞두고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아스널, 맨유 등 세계최고 클럽에서 잇달아 러브콜을 받으며 행보가 주목됐었다. 당초 레알마드리드행이 유력해 보였던 팔카오의 맨유행은 이적시장 최고의 반전이다.

레알마드리드에서 메디컬테스트를 받고 있는 치차리토

한편 맨유의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치차리토')는 레알 마드리드로 임대 이적해 메디컬 테스트를 받았다.스포츠2팀

김주하 "죽고싶다"…혼외자 남편에 "간통죄" 분노

"이병헌과 찍은 음담패설 영상 유포" 20대女 협박

제니퍼로렌스 누드사진 무더기 유출 확산 '충격'

신민아 "조정석 바지탈의 연기 내 아이디어" 깜짝

獨모델, 길거리서 올누드 아이스버킷 챌린지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최신형 24인치 LEDTV, '10만원' 대, 한정 파격! 할인 찬스~

'타짜' 최승현의 심쿵 눈빛, '탑 클래스' 카리스마 발산!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