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브래드 피트, 근황 포착 '요즘 기분 최고'

뉴스엔 2014. 8. 31. 08: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최근 결혼식을 올린 브래드 피트 근황이 공개됐다.

8월3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지난 23일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한 브래드 피트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이날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한 카지노 관련 행사에 참석했다.

결혼식 일주일만에 미국 뉴욕에 등장한 브래드 피트는 새 결혼반지를 낀 채 등장해 취재진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 브래드 피트는 기분이 좋은 지 파파라치들에게도 적극적으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피플 등 외신은 할리우드 톱스타 커플 브래드 피트(50)와 안젤리나 졸리(39)가 지난 23일 프랑스 코랑스에서 결혼식을 치렀다고 보도했다.

외신은 두 사람 공동 대변인 발언을 인용 "브란젤리나 커플이 작은 예배당에서 가까운 가족만이 참석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며 "미국 캘리포니아 판사로부터 결혼인가증을 발급받았다. 이 판사는 이날 결혼식의 주례를 맡았다"고 전했다.

또 "두 사람의 6명 자녀 모두 이 결혼식에 참석했다"며 "큰 아들인 매독스와 팍스가 예식 통로를 걸었고 자하라와 비비엔이 꽃잎을 뿌렸으며 사일러와 낙스가 반지를 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Mr. and Mrs. Smith)'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브래드 피트(50)와 동거 중이다. 두 사람은 매덕스(12), 팍스(10), 자하라(9)를 입양해 함께 키웠고, 둘 사이에서 샤일로(7), 쌍둥이 녹스와 비비엔(5)을 낳았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女배우 노팬티 다리사이 들이대 촬영한 파파라치 논란 "치욕스럽다" 신세경, 팬티까지 벗고 엉덩이 라인노출 '어마어마한 볼륨' 섹시 女모델, 가리지도 않은 전라누드 '그녀의 아버지는 바로..' 청순여배우 M양, 비키니 끈풀린 초대형 노출사고 '봉변에 눈물' 그것이알고싶다, 13년 묻혀있던 강화도 변사 미스터리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