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트, "손흥민, 평점 5점".. 벨라라비 평점 1점 '최고'

2014. 8. 31. 0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손세이셔널' 손흥민(레버쿠젠)이 가장 낮은 평가를 받았다.

레버쿠젠은 31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레버쿠젠 바이아레나서 열린 끝난 2014-2015 분데스리가 2라운드 헤르타 베를린과 경기서 4-2로 승리했다. 이날 손흥민은 선발 출전해 45분간 활약한 뒤 후반서 교체됐다.

손흥민을 앞세운 레버쿠젠은 전반서 좋은 움직임을 선보였다. 손흥민은 전반 15분과 17분 벨라라비와 좋은 호흡을 선보이며 날카로운 패스를 건냈지만 벨라라비의 마무리가 부정확하며 도움을 올리는데 실패했다. 손흥민은 전반 41분 전 혼전 상황서 카스트로에 패스하며 슈팅을 유도했지만 카스트로의 슈팅은 수비를 맞고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았다.

그러나 결국 손흥민은 전반 45분을 마치고 그라운드에 더이상 나서지 못했다. 독일 빌트는 경기를 마친 뒤 손흥민에 대해 평점 5점을 부여했다. 빌트의 평점은 1~6점까지 책정하는 가운데 점수가 낮을수록 좋은평가다.

이날 손흥민은 레버쿠젠서 가장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 세바스티안 보에니시와 함께 평점 5점을 받아 좋지 않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쐐기골을 터트린 카림 벨라라비는 평점 1점으로 레버쿠젠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10bird@osen.co.kr

<사진>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