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클라라 '상의만 달랑?, 보이지 않는 하의' (공항패션)

뉴스엔 입력 2014. 8. 30. 07:56 수정 2014. 8. 30. 07: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뉴스엔 이한형 기자]

클라라가 8월 30일 오전 일본 고베 컬렉션(KOBE COLLECTION)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일본으로 출국했다.

클라라는 일본 패션 브랜드 '티티베이트(titivate)'의 고베 컬렉션 스페셜 모델로 참여, 세계적인 컬렉션 무대에서 한국의 미를 알릴 예정이며, 클라라가 참여한다는 내용이 고베 컬렉션 홈페이지(www.kobe-collection.com)의 메인을 장식해 일본 내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고베 컬렉션의 관계자에 의하면 일본의 모델들과 다른 클라라의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가 일본 패션 관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어필, 미디어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라라에게 일본 패션계에서 러브 콜을 보냈다.

고베 컬렉션은 일본 MBS(마이니치 방송)에서 주최, 100여명의 일본 최고의 모델과 유명 탤런트, 아티스트, 30여 개의 브랜드가 최신 패션을 런웨이에서 선보이며, 매회 15,000명의 관객이 참석하는 대규모 패션 이벤트로, 패션 관계자뿐 아니라, 미디어, 유통, 연예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하는 행사다.

이한형 goodlh2@

집착으로 여선생 잔혹 살해한 제자(궁금한 이야기Y) 유명女모델, 수위조절 망각한 적나라 속옷셀카 '민망' 축구★ 여친, 명불허전 풍만가슴 드러낸 파격 비키니 '대박' 국민여동생 가수, 아래만 가린채 가슴은 미처..'의문남과 침대서?' 파문 유명 여배우, 충격 노브라 얼음물샤워..우려가 현실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