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최지우 몸개그? 발라당 리액션 '초토화'

뉴스엔 2014. 8. 27.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유혹' 최지우의 혼이 실린 리얼액션이 웃음을 자아냈다.

8월 27일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연출 박영수) 공식홈페이지에 "명배우의 명연기! 몸을 아끼지 않는 여배우 최지우의 최고의 리액션"이라는 제목으로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지우는 극중 유세영(최지우 분)과 차석훈(권상우 분)의 캠핑 데이트를 찍다 발라당 넘어졌다. 최지우와 권상우 연기 합에 미묘한 시차가 생기며 최지우가 캠핑 지지대를 붙잡고 넘어진 것.

최지우는 민망할 상황에도 본의 아니게 몸개그를 펼친 자신이 재미있는듯 웃음을 터뜨렸다. 심지어 최지우는 박영수PD 및 권상우, '유혹' 스태프들과 해당 촬영분을 되돌려보다 깔깔 웃고는 "감독님 한 번 더 보자"고 조르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네티즌들은 "최지우 귀엽다", "최지우 알고보면 귀여운 허당기가 있는 듯", "메이킹 보고 나도 빵터졌네", "'유혹' 촬영현장 언제나 화기애애한 모습 보기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지우 권상우 이정진 박하선 주연의 '유혹'은 인생의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최지우/SBS '유혹' 메이킹 영상 캡처)

박지련 pjr@

전효성 민망 가슴노출 댄스, 치골까지 다보여 '아슬아슬' 섹시배우 A양 미공개 사진..모자이크도 없는 아찔 샤워장면 싸가지 방송인 A "케이블은 안해요" 건방짐의 끝 [연예가뒷담화] 20대 미녀 아나운서 화끈 누드 '여동생 이미지서 대변신' 미모의 모델 D양, 노브라 얼음물샤워에 경악 '온몸 흠뻑젖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