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특별석 앉은 류현진 '경기 끝나면 제일 먼저 달려가야지'

뉴스엔 2014. 8. 27.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리조나(미국)=뉴스엔 임세영 기자]

LA 다저스가 8월 2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14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경기에서 9-5로 승리했다.

이날 류현진이 계단에 앉아 경기를 보고 있다.

다저스 선발 에르난데스는 6이닝 6피안타 2볼넷 3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돈 매팅리 감독은 "류현진이 빠르면 오는 9월1일 복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류현진 복귀를 가시화했다. 류현진은 부상자 명단에서 해제되는 30일부터 복귀가 가능하지만 매팅리 감독은 30일 댄 하렌을, 31일 잭 그레인키를 등판시킬 계획이다.

MLB.com은 "로스터는 9월1일 확장되기 때문에 류현진 복귀에 맞춰 다른 선수가 마이너리그로 내려갈 필요는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류현진이 9월1일 복귀한다면 복귀전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전이 된다. 류현진은 올 시즌 샌디에이고전에서 19이닝을 소화하며 단 1실점만 했다.

한편 류현진은 지난 14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원정 경기에서 투구 도중 오른쪽 엉덩이 근육 통증을 호소하며 자진 강판했다. 이후 류현진은 16일, 엉덩이 근육 염좌로 15일짜리 부상자 명단(DL)에 올랐다. 20일 캐치볼 훈련을 소화한 류현진은 21일까지 연속 캐치볼을 하며 컨디션을 점검했다.

이후 류현진은 27일 부상 후 첫 불펜 피칭을 했으며 28일 시뮬레이션 게임을 통해 실전 감각을 파악한다.

임세영 seiyu@

섹시배우 A양 미공개 사진..모자이크도 없는 아찔 샤워장면 싸가지 방송인 A "케이블은 안해요" 건방짐의 끝 [연예가뒷담화] 김주하 남편, 극비리 혼외자식 논란 '연예계 대충격' 20대 미녀 아나운서 화끈 누드 '여동생 이미지서 대변신' 미모의 모델 D양, 노브라 얼음물샤워에 경악 '온몸 흠뻑젖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