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화보서 과감 노출, 가녀린 몸매 자랑

뉴스엔 입력 2014. 8. 27. 08:12 수정 2014. 8. 27. 0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요원이 과감한 노출 의상으로 가녀린 몸매를 자랑했다.

올해 창간 10주년을 맞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는 7월27일 이요원의 화보를 공개했다.

쉽사리 흔들리지 않은 내공과 적당한 견고함을 갖춘 30대 배우 이요원은 전보다 더 반짝반짝 빛나고 있었다. 그녀의 어긋남 없는 말투와 표정에서 나오는 당당한 아름다움의 잔상을 싱글즈 카메라가 담았다.

이요원은 늘 아름다운 비결에 대해 "나이에 맞는 아름다움을 누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요원은 "긍정적인 자세로 삶을 대하다 보니 일상이 여유로운 현재를 맞이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여배우 이요원의 화보는 싱글즈 9월호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싱글즈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김가연 딸 "아빠 임요환, 처음부터 거부감 없었다"(택시) 韓19금 영화출연 日배우 알고보니 남자면 다 안다는 그녀? 김주하 남편, 극비리 혼외자식 논란 '연예계 대충격' 20대 미녀 아나운서 화끈 누드 '여동생 이미지서 대변신' 미모의 모델 D양, 노브라 얼음물샤워에 경악 '온몸 흠뻑젖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