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송혜교 파리여행설 뒷이야기.."알고보면 내 굴욕"

김현록 기자 2014. 8. 22.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배우 강동원 /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강동원이 최근 송혜교와 파리 여행을 함께 했다는 루머로 곤혹스러웠던 일을 떠올리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강동원은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개봉을 앞두고 22일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가진 자리에서 송혜교와 동반여행설에 휩싸였던 당시의 뒷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5월 강동원과 송혜교의 프랑스 파리 화보 촬영이 '동반 여행설'로 번진 사건이다.

강동원은 "황당한 일이었다. 어떤 중국 분이 혜교를 보고 '나 송혜교 봤다'며 SNS에 사진을 올린 거다. 저를 스태프로 알았던 것"이라며 "나중에 다른 분들이 그 사진을 보고 '옆에 있는 사람이 강동원이네' 이렇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강동원은 "마침 당시가 스태프와 호텔 앞에서 만나기로 한 시간이어서 주변에 스태프가 정말 많았다"며 "어떻게 보면 저는 아예 알아보지도 못하고, 약간의 굴욕같은 사건이었는데 그게 한국으로 넘어오니까 일이 이렇게 황당하게 됐다. '뭐야 나는 알아보지도 못했네' 하는 느낌이랄까"고 웃었다.

그는 "파리에 갔더니 중국 분들이 다 혜교를 알아보고 사진을 찍으며, 저한테는 '저건 누구야'하며 보고 그랬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동원은 개봉을 앞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송혜교와 부부 호흡을 맞춰 열연했다. 두 사람은 17살 어린 나이에 엄마 아빠가 된 뒤 조로증에 걸린 아이를 키우는 부부로 분해 장준환 감독의 '러브 포 세일' 이후 2번째 호흡을 맞췄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오는 9월 3일 개봉을 앞뒀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박명수도 아이스버킷챌린지, 민서 "아빠 괜찮아?"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혐의로 피소 '궁금한 이야기 Y' 9년간 계속된 대림동 알몸男 사건 최지우,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이병헌·이연희 지목 김유정,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닮은꼴 티아고 실바 지목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