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약혼녀' 이리나 샤크, 파격의상 입고 팬과 인증샷

뉴스엔 2014. 8. 22. 16: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리나 샤크가 파격 의상을 입었다.

8월2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약혼녀로 유명한 러시아 출신 모델 이리나 샤크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리나 샤크는 이날 독일 베를린에 있는 한 극장에서 진행된 영화 '허큘리스'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 매체는 "이리나 샤크가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드러낸 파격 의상을 입고 팬들과 셀카를 찍었다"고 전했다.

이리나 샤크는 19세에 모델로 데뷔한후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등 유명 브랜드 모델로 나서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리나 샤크는 현재도 많은 잡지 화보와 표지모델로 나서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으며 행적 하나하나가 파파라치의 촬영 대상이 되는 특급 스타다.

또 호날두와 이리나 샤크는 지난 2010년 아르마니 화보 촬영을 함께한 뒤 연인이 돼 지난 2011년 약혼식을 올렸다.

한편 이리나 샤크는 최근 '더락' 드웨인 존슨 주연 영화 '허큘리스'에 출연, 영화배우로 변신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유부녀 방송인 A 알아주는 호빠 킬러 '20살 연하 선수와도'[연예가 뒷담화] 제시카 충격수위 속옷 셀카 '벗은거랑 뭐가달라' 감춰왔던 파격자태 톱가수A, 막장의 끝 "인기 女아이돌 내게 순결 바쳐" 충격고백 중견가수S 딸 "아빠, 내앞에서 팬티 안입고.." 충격발언 한지민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얼음물샤워에도 청순미모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