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지동원, 왼쪽 허벅지 햄스트링 부상..4주 아웃

김영록 2014. 8. 20. 2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동원 4주 아웃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지동원(23)이 훈련 도중 부상을 입어 4주간 뛸 수 없게 됐다.

도르트문트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동원과 올리버 키르히가 팀 훈련 도중 부상을 당했다. 지동원은 왼쪽 허벅지 부상으로 4주간, 키르히는 오른쪽 허벅지 부상으로 8주간 출장할 수 없다"라고 전했다.

도르트문트 팀 닥터 마르쿠스 브라운은 지동원과 키르히의 부상을 면밀하게 검사한 뒤 각각 햄스트링이 찢어졌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로써 지동원은 오는 23일 분데스리가 개막전 레버쿠젠 전에 출전할 수 없게 돼 손흥민(22)과의 코리안 분데스리거 맞대결은 불발됐다.

지동원은 지난 1월 도르트문트 이적을 확정, 아우크스부르크에서 6개월 동안 임대 생활을 지낸 뒤 이번 여름 합류했다. 지동원은 지난 시즌에도 부상으로 장기간 결장한 바 있다.

지동원은 프리시즌에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무난한 적응세를 보였지만, 바이에른 뮌헨과의 슈퍼컵 결장에 이어 향후 4주 아웃이 선언돼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됐다. 특히 '이적 3총사' 치로 임모빌레-아드리안 라모스와의 경쟁이 더욱 힘들어지게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차유람, 밀착 호피드레스 '터질 듯' 아찔한 볼륨

정샘물, "김태희와 남아공서 권총 강도사건"

'장범준 뮤비' 서은아 노출에 파격 베드신까지 '깜짝'

남경필, 11일 합의 이혼→17일 아들 軍 폭행 사과…잇단 가정사 굴곡

구하라, '안녕하세요' 출연자 가슴 공격에 '기겁'…상황?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최신형 24인치 LEDTV, '10만원' 대, 한정 파격! 할인 찬스~

'15야드' 더나가는 '아이언', 믿을 수 없는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