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인, 귓구멍 빼고 다 성형한 이유 "악플 억울해서.."(한밤)

뉴스엔 입력 2014. 8. 20. 21:48 수정 2014. 8. 20. 2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형인이 성형수술 이유를 밝혔다.

8월 2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김형인은 "귓구멍 빼고 다 성형했다"고 밝혔다.

김형인은 "관상이 바뀌면 사람이 바뀐다고 어설프게 눈만 하지 말고 확 바꿔보자 했다"고 말했다. 그는 "어떤 프로그램에 캐스팅됐다. 메인작가한테 연락받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겠다고 했는데 담당PD가 '없어보인다'고 했다"고 말했다.

김형인은 "풍기는 이미지 때문에 너무 안 좋게 보시는 경우가 많았다"고 털어놨다. 과거 그는 여성 폭행 혐의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는 "'너는 딱 그럴 상이다'라는 악플을 많이 봐서 억울했다"고 털어놨다.

김형인은 "바뀌니까 사람이 말투도 그렇고 행동도 고급스러워지려고 노력을 하게 된다"고 말했다.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캡처)

이민지 oing@

송가연 "실력 논란 알고있다, 결과 보여줘 속시원"(한밤) 샵 과거 불화 잊게 하는 근황사진 '크리스 아들 돌잔치' 썸타다 쌈나나? 방송서 심상찮던 두남녀 진실은..[연예가 뒷담화] 재벌2세 아들 女연예인들과 침실 스캔들, 여배우 나체사진 유출 파문 청순 女가수 C양, 첫경험 폭탄고백 "15세 때 순결 잃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