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조립된 아이폰6 사진 최초 유출

최동현 입력 2014. 8. 20. 07:43 수정 2014. 8. 20. 08: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완전히 조립된 아이폰6로 알려진 사진들이 고급 개조판 아이폰을 만드는 업체 펠드앤볼크(Feld & Volk)에 의해 최초로 유출됐다.

19일(현지시간) 미국의 온라인 매체인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아이폰 개조업체 펠드앤볼크사는 최근 전면패널 및 후면 쉘이 조립된 아이폰6의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폰6의 부품들이 조립된 채로 유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만약 이 사진들이 보여주고 있는 아이폰6의 부품들이 진짜라면, 이는 9월9일 공식 발표될 아이폰6와 가장 유사한 디자인의 모습이다. 물론 공식 출시되는 아이폰6는 이 사진들과 다를 수도 있다.

그럼에도 이 사진들이 보여주고 있는 부품들은 지난 수개월 동안 인터넷상에서 유출됐던 것들과 동일하다. 가장 눈에 띈 변화는 새로 디자인된 몸체이며, 이는 아이폰5s보다 더 얇고 곡면 모서리를 채용한 것 등을 보여주고 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