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삼총사' 포스터 비하인드컷 '청초+단아'

문완식 기자 입력 2014. 8. 5. 08:25 수정 2014. 8. 5. 0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tvN '삼총사' 서현진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배우 서현진이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삼총사'에서 강빈 역을 맡은 서현진은 5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단아한 매력이 담긴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화려한 가채를 쓰고, 분홍빛 바탕에 황금색 자수가 놓인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기품 있고 격조 높은 세자빈의 우아함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소속사에 따르면 서현진은 이날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고 등장한 서현진은 촬영 내내 다소곳한 포즈로 자신의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였고, 부드러운 미소와 선한 눈빛연기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현진은 머리에 무거운 가채를 올린 탓에 꼿꼿한 자세를 유지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밝게 웃어 보이는 여유로움으로 촬영을 이끌었다.

소속사 측은 "서현진은 청초한 미모와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겸비한 덕에 한복이 잘 어울리는 여배우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촬영에서도 단아한 자태를 뽐내며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밝혔다.

한편 '삼총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로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는다. 오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에이코어 케미, 박봄 디스..네티즌 "너무하네" VS "용감하다" '명량' 이어 '한산''노량'..이순신 3부작 힘받나 김소연·라미란·혜리··맹승지..'진짜사나이' 여군됐다 잘 나가는 한화.. 유창식의 잦은 등판은 이상없나? 강동원·송혜교, 비주얼 부부의 탄생을 기대합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