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추성훈-김동현 일본에서 뭉쳤다 '합동훈련 사진 공개'

권석무 2014. 8. 2. 15: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터짐] 이번 달과 다음 달 말 각각 파이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할지도 모를 대결을 앞둔 두 파이터 추성훈(39, 일본명 :아키야마 요시히로, 일본)과 김동현(32, 부산팀매드/성안세이브)의 일본 합동훈련 사진이 공개되었다.

김동현은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도쿄얼라이언스 연습 끝!,저녁에 일본훈련 마지막으로 대보스 오카미를 만나러 갑니다' 라는 글과 함께 훈련을 마친 후 추성훈과 함께 한 사진을 올렸다.

추성훈은 9월20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카일 노크(34, 오스트레일리아)를 상대로 2년 7개월만의 옥타곤 복귀전을 치른다. 2012년 2월 'UFC 144' 제이크 쉴즈戰 패배 이후 한동안 복귀 소식이 들리지 않아 더 이상 그를 옥타곤에서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냐는 예측도 있었지만 결국 이번 가을 그는 긴 공백을 깨고 MMA 팬들 앞으로 돌아온다.

스턴 건 김동현은 이번 달 23일 말 중국 마카오 코타이 아레나에서 열리는 'UFN 52' 코메인이벤트에서 타이론 우들리(32, 미국)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가진다. 이 승부는 웰터급 TOP 10 파이터로 만족하느냐 아니면 TOP 5 진입과 함께 정찬성에 이어 코리안 파이터로서 두 번째로 웰터급 타이틀 샷을 노릴 수 있느냐 하는 분기점이다.

기사작성 : 권석무, 서정필사진출처 : 김동현 페이스북

MONTSTERZYM 제공 http://www.monsterzym.com스포츠 전문 채널 몬스터짐 기술게시판스포츠 전문 채널 몬스터짐 격투기포럼[몬스터짐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몬스터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