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음주운전' 구자명 7월31일 남몰래 군입대 "성장하고 오겠다"

뉴스엔 2014. 8. 1. 12: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구자명이 음주운전 이후 조용히 군입대를 한 사실이 알려졌다.

가수 구자명은 지난 7월 31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구자명은 5주 간의 훈련병 생활을 마친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한다.

구자명 측은 최근 뉴스엔에 "구자명이 음주운전 이후 마음을 다시 잡기 위해 군 복무를 결정했다. 성장하고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구자명 측은 "구자명은 '앞으로 실망시켜 드리는 일 없도록 절치부심하겠다'고 밝힌 뒤 입소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구자명은 지난 5월 13일 음주운전 사고 후 적발, 혈중 알코올 농도 0.10%를 넘어 운전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구자명은 출연 중이던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즉각 하차했고, 당시 소속사 측은 "무조건 죄송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청소년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구자명은 2011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 최종우승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정지원 jeewonjeong@

실제정사 방불 논란의영화 '떡', 제목만큼 상상력 자극한 장면 예원 글래머 가슴노출 '파격화보' 아이돌계 몸매 끝판女 '걸그룹 화보 맞아?' 흰팬티-호피브래지어 보인 최고수위 사진 '렛미인4' 무너진 반쪽얼굴녀 "전염병 옮긴다고 돌도 맞아" 써니 "소녀시대 멤버들 공개열애, 팬들에게 상처줘 미안"(별바라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