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열대야특집, god 홍진영 이국주 등 총집합

뉴스엔 입력 2014. 7. 31. 13:10 수정 2014. 7. 31. 1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이 공개된다.

지난 7월30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열대야 속 흥겨운 파티를 열었다. 한 여름 밤의 열대야를 이겨내기 위한 모임이었던 이번 촬영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즉석에서 전화를 걸어 무더위에 밤잠 못 이루고 있는 동료들을 불러 모았다.

'서울의 잠 못 이루는 밤' 콘셉트로 진행된 이 자리에는 홍진영, 김제동, 류승수, 남창희 등을 비롯하여 이국주와 김원준, 그리고 god 멤버 일부가 함께했는데. 즉석에서 모인 만큼 모두들 편안한 차림으로 참석했다고.

늦은 시각 한데 모인 출연자들은 게임도 진행하고 박명수의 디제잉 시범에 맞춰 추억의 댄스 삼매경을 펼쳤다. 이 과정에서 90년대 당시 유행했던 춤들을 춰보이며 90년대로 돌아간 듯한 흥겨운 분위기가 조성됐다.

한 밤 중 흥겨운 파티를 벌인 출연자들은 끝내 해가 떠오르며 헤어져야 하는 순간이 다가오자 다들 아쉬움에 몸서리를 쳤을 정도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름 밤의 후끈한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준 '무한도전'은 곧 전파를 탈 예정이다.(사진=MBC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서유리 "남친, 내 스타킹 찢는 판타지" 수위넘는 파격발언 '라디오스타' 김가연 "딸-남편 임요환 연관된 패륜적 악플 고소" 주걸륜 쿤링 결혼임박, 주걸륜 수익 '노래 한번에 2억원씩' 초대박 현영 "버릇없는 후배 혼낸 적 있다..요즘 잘나가"(풀하우스) 이효리 오일풀링, 모델 아이린 직접체험기 보니 '간단하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