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여친에 선물할 꽃다발이라 했다"(한밤)

뉴스엔 2014. 7. 30. 2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손흥민 민아가 열애 중이다.

7월 3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 소식을 전했다.

손흥민 민아는 최근 SNS를 통해 친분을 쌓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열애 초반이라 양측은 모두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손흥민이 민아에게 꽃다발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손흥민이 꽃다발을 사러갔던 꽃가게 주인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꽃가게 주인은 "17일 저녁에 오셨다. 여자분께 선물한 꽃다발을 준비했다. 20대 젊은 여성분이라고 말했고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이 아니라 받는 사람이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선물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냐고 물어봤더니 쑥스럽게 웃으며 맞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캡처)

이민지 oing@

클라라, 허벅지 다드러낸 과감화보 '속옷보일라' 명불허전 포즈까지 이효리 오일풀링, 모델 아이린 직접체험기 보니 '간단하네' 만취스타 A, 욕설+옆사람 폭행까지 '치떨리는 술버릇'[연예가 뒷담화] 현아, 밀착 민소매입고 '빨개요' 안무 완벽소화(프리먼스) D컵 여배우 가슴크기로 '男 갖고노는 상상초월 내숭'[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