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손흥민,'웃통 벗고 쇼맨쉽'

2014. 7. 30. 19: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서울월드컵경기장, 백승철 기자] 30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 서울과 바이엘 04 레버쿠젠의 경기 전반 종료 후 손흥민이 유니폼을 벗고 그라운드를 나가고 있다.

한국투어 참가를 위해 지난 29일 입국한 레버쿠젠 선수들이 이날 FC 서울과 친선 경기를 펼쳤다.

이번 투어 명단에는 한국 간판스타 손흥민을 비롯하여 류승우, 스테판 키슬링, 베른트 레노, 시몬 롤페스, 곤살로 카스트로 등 주축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다.

손흥민이 구단 소속으로 한국에서 경기를 하는 것은 처음이 아니다. 2년 전 피스컵에서 손흥민은 함부르크 소속으로 경기를 소화하며 팀의 우승을 이끌었다.

레버쿠젠 선수단의 한국투어 마지막 3일차인 내일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한국 축구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유소년 축구클리닉'을 진행한 뒤 한국을 떠난다. / baik@osen.co.kr

[OSEN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