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남자다'PD "유재석 첫 시즌제 불구, 흔쾌히 승락"

김소연 기자 입력 2014. 7. 29. 17:55 수정 2014. 7. 29.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소연 기자]

KBS 2TV '나는 남자다' 유재석/사진=KBS

KBS의 첫 시즌제 예능프로그램인 '나는 남자다' 연출자 이동훈 PD가 시즌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 PD는 29일 스타뉴스에 "'나는 남자다'라는 방송을 더 오래하기 위해서 시즌제를 하기로 결정했다"며 "유재석 씨 입장에서는 첫 시즌제인데, 흔쾌히 '그러자'고 동의했다"고 말했다.

'나는 남자다'는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토크쇼를 표방했다. 150명의 남성 방청객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노래를 부르며 남자들만의 공감대를 자극해 파일럿 방송부터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었다.

이 PD는 "우리 프로그램은 매주 주제에 따라 방청객을 모아야 하기 때문에 150명을 모으는 것이 쉽지 않다"며 "방청 신청을 한 사람들과 일일이 전화 인터뷰를 하고, 방청객들에게도 사전에 수십 개의 질문을 던지고 답변을 받는다"고 전했다.

이어 "엄청난 작업량이고, 사전에 확실히 준비해 응축해서 보여드리는 것이 나을 것이라 판단해 시즌제를 먼저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나는 남자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1회부터 6회까지 주제를 선 공개하며 그 주제에 해당하는 남자들을 대상으로 방청 신청을 받고 있다. 매주 새로운 주제에 따라 녹화가 진행되는 만큼 "각 주제에 따라 구성이나 포맷이 조금씩 계속해서 변할 것"이라며 "매주 발전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바람도 드러냈다.

한편 '나는 남자다'는 오는 8월 8일 오후 11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신애라 오연수..줄줄이 유학行 "이유있다" '힐링' 신애라, 자궁 적출수술 알려져 '차인표 분노' 이특, 제대후 모습 첫 공개..'미소+우람 팔근육' 속 SM行 [영상] 구상민 골, 골킥으로 '100m 골' 폭발!.. '최장거리 신기록' '힐링캠프' 신애라 "서울대 출신 부모님, 공부 강요無"

김소연 기자 sue719@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소연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