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 손흥민과 열애 인정 "시작하는 단계" 공식발표

길혜성 기자 입력 2014. 7. 29. 16:50 수정 2014. 7. 29.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민아(왼쪽)과 손흥민 / 스타뉴스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민아(21)와 축구스타 손흥민(22)이 핑크빛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민아 측은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고 전했다.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오후 공식자료를 통해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며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서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 선수가 독일 소속팀 복귀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민아는 (손흥민과) 두번 만나고 이제 막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에서 언론에 공식화 되는 것이 곧 리그가 시작되는 손흥민 선수나 현재 활동 중인 걸스데이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며 "소속사도 당황해 현 상황의 입장정리에 오해를 빚은 부분에 대해 팬들과 언론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일각에서는 민아와 손흥민이 서울에서 최근 핑크빛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한편 민아는 지난 2010년 걸스데이 멤버로 데뷔, 유쾌한 성격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는 걸스데이의 신곡 '달링'으로 활발한 활약을 벌이고 있다.

손흥민은 2014 브라질 월드컵에 한국 축구국가대표로 출전했으며, 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에서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신애라 오연수..줄줄이 유학行 "이유있다" '힐링' 신애라, 자궁 적출수술 알려져 '차인표 분노' 이특, 제대후 모습 첫 공개..'미소+우람 팔근육' 속 SM行 [영상] 구상민 골, 골킥으로 '100m 골' 폭발!.. '최장거리 신기록' 송해, 장수위한 4가지 비결 공개..."BMW ?"

길혜성 기자 comet@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혜성 기자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