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최희 할줄 아는게 없어, 양파도 못까" 폭로(위기탈출넘버원)

뉴스엔 2014. 7. 28. 2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김숙이 최희 실체를 폭로했다.

김숙은 7월28일 방송된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 출연해 최희 실제모습을 폭로했다.

이날 김종국은 '인간의 조건'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 몰랐던 점을 알게 된 것이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김숙은 "최희 씨가 정말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지금 이렇게 웃고 있는 게 최상의 모습이다"면서 "양파를 어디까지 까는 줄도 모르더라"고 폭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종국은 결혼하기 싫은 사람으로 김숙을 뽑아 폭소를 유발했다.

이와 함께 김숙은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유학비를 대줄 수 있다고 장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 캡처)

이소담 sodamss@

女아나 반라 마사지방송, 가슴까지 적나라 논란 '방송화면 봤더니' 페북여신 이렇게 글래머였어? 아찔 시스루룩 사이 엄청난 볼륨감[포토엔] '이쁜이' 아내 강간 목격한 남편, 젊은 女환자와 치명적 만남 마약중독 톱스타A, 동영상 유출 '연예계 발칵' 브라질녀, 속옷차림으로 섹시남 어깨에 올라타 파격 도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