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앙투안 그리즈만, AT마드리드 입단 합의

김영록 2014. 7. 28. 1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리즈만 AT마드리드 입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프랑스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23·레알 소시에다드)를 영입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랑스의 젊은 재능 그리즈만을 영입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레알 소시에다드는 그리즈만의 영입에 합의했다"라고 발표했다.

그리즈만은 당초 AS 모나코, 토트넘 등으로부터 입단 제의를 받았지만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직접 나서 설득한 끝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행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즈만은 2014 브라질월드컵에서도 부상으로 결장한 프랭크 리베리 대신 출전, 인상적인 활약을 보였다.

그리즈만은 아직 메디컬 테스트를 남겨두고 있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측은 별 문제 없을 것이라는 입장이다.

레알 소시에다드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리즈만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을 발표했다. 레알 소시에다드 측은 "그리즈만이 그간 보여준 헌신에 감사한다"라면서 "앞으로 그리즈만에게 멋진 미래가 있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그리즈만은 지난 2005년 14살 때 레알 소시에다드 유스팀에 입단했고, 2009년 1부리그에 데뷔했다. 그리즈만은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통산 202경기에 출전, 53골을 기록했다.

이에 앞서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그리즈만의 이적료가 3000만 유로(약 414억원)라고 보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속옷 차림 여성, 승용차 견인 막으려 길 한복판 '스트립 댄스'

수지, 도심 한복판서 '섹시 샤워' 흠뻑 젖었네~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충격 '발 잡고 바닥에 질질'

박영선 "류현진, 아들 사인 요청 난색…부글부글 끓었다"

호날두 여친 샤크, 할리우드 데뷔작 '전라 노출'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신기하네~, 냉동고기가 생고기로 바뀌는... 여름철에 딱~

윌슨골프 'VVIP' 비거리~ 최고급 아이언세트 '60만원대'! 할인!~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