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틴 "기네스팰트로와 이혼했지만 여전히 사랑해"

뉴스엔 입력 2014. 7. 28. 08:10 수정 2014. 7. 28. 0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콜드플레이 보컬 크리스 마틴이 전 아내 배우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 언급했다.

크리스 마틴은 7월25일(현지시간) 현지 라디오 프로그램 '발렌타인 인 더 모닝'에 출연해 최근 이혼한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 "이런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것을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크리스 마틴은 "기네스 팰트로와 이혼을 발표했지만 여전히 가깝게 지내고 있다. 우린 더이상 함께 살지 않지만 우리의 관계에는 많은 사랑이 존재한다"며 "더이상 두려워해야할 스캔들도 없다"고 말했다.

앞서 기네스 팰트로는 지난 3월 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크리스 마틴과의 이혼을 알렸다. 기네스 팰트로는 "악화된 부부 관계를 극복하기 위해 지난 1년간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 "결혼 생활동안 서로를 정말 사랑했지만 이제 각자의 길을 걷는 게 좋겠다는 판단을 내렸다. 그러나 이혼 후에도 우린 늘 가족일 것이며 가까운 관계로 지낼 것"이라고 털어놨다.

기네스 팰트로와 크리스 마틴은 2003년 결혼했으며 오랜 불화설에 시달리다 결혼 11년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일각에서는 기네스 팰트로 크리스 마틴 부부의 이혼 이유가 최근 불거진 기네스 팰트로와 변호사 케빈 욘의 불륜설, 혹은 크리스 마틴과 미국 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 이하 SNL) 여성 스태프의 불륜설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지만 명확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女아나 반라 마사지방송, 가슴까지 적나라 논란 '방송화면 봤더니' 마약중독 톱스타A, 동영상 유출 '연예계 발칵' 브라질녀, 속옷차림으로 섹시남 어깨에 올라타 파격 도발[포토엔] 송은채, 두다리로 남배우 목 휘감더니 대담한 도발 마일리 사이러스, 속옷도 안입고 야외활보 '아찔 뒤태'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