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무대 최초공개, 男댄서 쥐락펴락 '화끈'(뮤직뱅크)

뉴스엔 입력 2014. 7. 25. 19:31 수정 2014. 7. 25. 1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아가 화끈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는 7월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솔로 컴백곡 '빨개요'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현아는 탄탄한 복근과 각선미가 돋보이는 청청패션으로 무대에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화려한 퍼포먼스에도 불구,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현아는 남성 댄서의 손을 잡고 주저 앉았다 다시 일어나는 퍼포먼스, 손을 가슴 앞쪽으로 내밀고 몸을 세차게 흔드는 퍼포먼스, 두 남성 댄서에게 들어올려져 앞으로 나오며 남자 댄서들의 카리스마마저 압도하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발랄하고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빨개요'는 현아의 건강한 섹시미를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으로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준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 씨스타(소유 보라 다솜 효린), 걸스데이(유라 혜리 소진 민아), B1A4(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 옴므(이창민 이현), 럭키제이(제이켠 제시 제이요), 블락비(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 베스티(혜연 U JI 다혜 해령), 소년공화국(원준 선우 성준 민수 수웅), 현아, 헨리 등이 출연했다.(사진=KBS 2TV '뮤직뱅크'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여가수A 올누드 사진 게재 '다리사이 은밀부위까지' 핵폭탄급 사건 젊은 남녀, 방송에서 알몸으로 짝짓기 '충격 영상' [결정적장면]유노윤호 독극물테러사건 증거물 보니 '본드자국 선명' 이민정 근황 유부녀 맞나, 결혼후 확실히 더 예뻐진 미모 여배우A 성형중독 빠져 목숨건 양악수술[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