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환 임신 아내 먹고싶은 음식 찾아 전국 돈 사연 (퀴즈쇼사총사)

뉴스엔 2014. 7. 25.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염경환의 아내 사랑이 빛났다.

이번 주 KBS 2TV '퀴즈쇼 사총사'에는 염경환을 필두로 김현철, 최재원 그리고 이승윤이 한 팀을 이뤄 놀라운 퀴즈 실력을 선보이며 상금 1,230만 원 획득에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염경환이 아내가 먹고 싶어 하는 음식을 구하기 위해 전국 각지를 찾아다닌 고충으로 맛집을 소개하는 TV 프로그램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이와 함게 이날 스튜디오에는 최재원의 딸 최유빈과 염경환의 아들 염은률이 깜짝 등장해 아빠의 폭로전으로 웃음바다가 됐으나, 퀴즈를 풀 때만큼은 '꽃보다 아빠' 팀의 예리한 추리와 거침없는 정답행진으로 MC마저도 긴장케 했다는 후문.

아이 키우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 사총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이번 '꽃보다 아빠' 팀은 27일 오전 8시 10분 '퀴즈쇼 사총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퀴즈쇼 사총사')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호날두의 그녀' 이리나 샤크, 육감 비키니 몸매[포토엔] 23살 女배우 전남친 "헤어지고도 만나 성관계" 사진까지 공개 논란 한국 30대 女가수, 매니저에 성폭행 당해 '친형 애인을 강간' 서정희 "서세원 내연녀 딸또래, 증거도 있다" 폭로 김지민, 청순 섹시 오가는 특급화보 '역시 미녀 개그우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