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귀가 중 '아찔' 교통사고 '상대차 뒤집혀'.. 부상 상태는?

김우종 기자 2014. 7. 23. 02: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한화 김태균의 교통사고 현장 모습. 반쯤 넘어진 차량은 김태균과 충돌한 상대방 운전자의 차량.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작성자 메탈너굴)

천만다행이었다. 김태균(32,한화)이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다행히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23일 오전 1시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태균 선수가 경기 후 귀가 중 사고를 당했다"는 목격담이 연이어 올라왔다. 목격자는 한 사거리에서 차량이 신호를 무시하다가 김태균의 차를 들이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누리꾼이 찍은 사고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이 누리꾼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한 차량이 반쯤 뒤집혀 있다. 이어 또 다른 차량인 포르쉐911(김태균 차량)은 앞쪽 범퍼가 많이 찌그러진 채 견인되고 있다. 한눈에 봐도 김태균을 들이받은 사고 차량이 반이나 뒤집힐 정도의 큰 교통사고였다. 사진에서 반바지를 입은 김태균을 비롯해 팀 동료인 정근우와 이용규의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다.

대전 둔산경찰서 관할 지구대의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23일 자정께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의 한 4거리에서 김태균이 운전한 차가 다른 차량과 충돌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서 "양 쪽 모두 음주 감지를 했다. 그렇지만 양 쪽 모두 음주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김태균이 피해자 입장이다. 상대방 차량 측이 브레이크가 안 들었다고 말하고 있다"면서 "두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모두 다치지 않았다. 그러나 김태균은 몸이 좀 찌뿌둥하다며, 이후 병원에서 치료를 해 본다고 말했다. 정확한 사고 경위는 좀 더 조사를 해봐야 알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2일 한화는 대전구장에서 열린 홈경기에서 NC를 상대로 연장 10회 12-11의 극적인 끝내기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한화는 3년여 만에 4연승을 질주했다. 전반기 막판 부상을 당한 김태균은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이날 경기가 다소 늦게 종료된 가운데, 김태균은 밤늦게 귀가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인다.

김태균의 교통사고 현장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작성자 메탈너굴)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구준엽, 아빠닮은 강원래 아들 "좋은데 안타까워" 정애리, 지승룡 대표와 재혼 3년만 이혼.."성격 차이" 김태균, 귀가 중 '아찔' 교통사고 '상대차 뒤집혀'.. 부상 상태는? 유병언 "정말 죽었나" 의혹↑.. '조희팔 사건'은 무엇? 김현주, 투병 유채영 병실 지키며 기도

김우종 기자 woodybell@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우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