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레알, 하메스 로드리게스 영입 공식 발표

김우종 기자 2014. 7. 22. 2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하메스 로드리게스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사진=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캡쳐

레알 마드리드가 콜롬비아 '신성' 하메스 로드리게스(23)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는 22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스페인 현지 언론은 "이적료는 8천만 유로(약 1105억원)로 추정되고 있다. 계약 기간은 6년이며, 연봉은 700만유로(약 96억원)일 것이다"고 보도했다. 등번호는 과거 외질(아스날)이 달고 뛰었던 10번으로 확정됐다.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브라질 월드컵에서 떠오른 스타다. 월드컵에서 총 5경기 출전해 6골 2도움을 기록, 득점왕에 등극했다. 2006년 엔비가도 FC(콜롬비아)에서 데뷔전을 치른 뒤 CA 밴필드(아르헨티나)와 FC 포르투(포르투갈)를 거쳤다. 이후 지난해 AS모나코로 이적해 38경기에 출전, 10골을 넣는 활약을 펼쳤다.

레알 마드리드는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득점력과 어시스트, 드리블, 스피드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선수다"라면서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는 공격형 미드필더다"고 설명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힐링' 신애라 "입양한 딸들, 하나님이 준 선물" 모델 박영선, 입술에 공업용 실리콘? 불법성형 받아… 강성연, 결혼 2년 반만에 임신 "11주차..태교에 전념" 구준엽, 아빠닮은 강원래 아들 "좋은데 안타까워" 정애리, 지승룡 대표와 재혼 3년만 이혼.."성격 차이"

김우종 기자 woodybell@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우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