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권은희 아닌데.." 새누리당 권은희의 호소

박경담 기자 입력 2014. 7. 22. 17:48 수정 2014. 7. 22.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he300]

[머니투데이 박경담 기자][[the300]]

새누리당 권은희 의원/뉴스1

권은희 새누리당 의원(대구 북구갑)이 7·30 재보선 광주 광산구을에 출마한 권은희 새정치민주연합 후보와 정확히 구분해줄 것을 요청했다.

권 의원은 22일 국회 출입기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새정치민주연합 권은희 후보가 공천을 받은 뒤부터 언론에서 관련 자료화면이나 영상, 사진 등을 저로 오인해 잘못 보도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며 "지역 주민들로부터 오해를 받거나 심지어 항의전화까지 받고 있는 실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설명도 드리고 했지만 지역 주민들의 오해를 말끔히 불식시키기엔 역부족이다"며 "사진이나 자료화면의 철저한 확인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19대 총선에서 당선된 권 의원은 KT에서 상무를 지내고 정보기술(IT)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가다.

현빈, 중국서 의전차량 '아우디' 탑승 거부…왜? 유채영母 "가족 모두 병원에.." 침통 [단독] SKT, 사업 쪼개고 본사 인력 절반으로 축소 [단독]'로또복권' 판매점 3000개 늘린다 김진선 평창올림픽 조직위원장 전격 사의 표명.. 왜?

머니투데이 박경담 기자 damdam@mt.co.krmt.co.kr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