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발견' 에릭-정유미, 달달 뽀뽀 셀카 '풋풋'

문완식 기자 2014. 7. 20.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에릭과 정유미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오는 8월 방송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에릭과 정유미가 풋풋한 '뽀뽀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연애의 발견' 이미지 영상에는 극중 과거 연인이었던 한여름(정유미 분)과 강태하(에릭 분)역가 한창 핑크빛 연애중인 과거의 모습과 연애가 깨진 뒤 현재의 모습이 담겼다.

에릭과 정유미는 공공장소에서 닭살 행각을 벌이며 이를 셀프카메라로 촬영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뽀뽀를 해달라는 에릭에게 뺨과 입술에 뽀뽀를 퍼붓는 정유미와 이를 카메라에 담는 에릭의 모습에서 한창 연애중인 연인들의 달달한 감정이 느껴진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제목대로 로맨스가 필요한 이 시대를 살 고 있는 남녀가 진짜 연애를 발견할 수 있는 드라마다. 이미지 영상은 이런 의도가 압축된 버전이다. 연애 가능한 모든 남녀가 충분히 공감하는 반응 댓글에 더욱 힘이 난다"고 밝혔다.

'연애의 발견'은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8월18일 첫 방송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나티 김상수, 오토바이 사고 의식불명.."회복 가능성有" 이하늬, 여배우의 일상 공개..윤계상도 반할만 해 '세바퀴' 라바 감독 맹주공 "두 아들로 부터 영감 받아" 올림피크 리옹, 김신 2년 임대 영입..완전이적도 가능 '세바퀴' 미키김 "미국에서 겸손은 바보"

문완식 기자 munwansik@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