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2PM 과거 뮤비속 수영복 몸매 '다시봐도 후끈'(섹션)

뉴스엔 2014. 6. 8.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지나의 과거 모습이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6월 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현재는 톱스타가 된 스타들의 과거 뮤직비디오 출연 모습을 모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원빈 현빈 김우빈 이민정 김태희 등 배우들을 비롯해 데뷔 전, 혹은 신인시절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아이돌의 모습은 풋풋함 그 자체였다.

그 중에서도 2PM의 데뷔곡 '10점 만점에 10점' 뮤직비디오 속 걸어다니는 바비 인형 지나의 모습은 언제 봐도 입이 쩍 벌어질 만큼 화끈함 그 자체다. 과감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2PM 멤버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는 지나는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이에 지나는 "어색하지는 않았다. 오히려 재밌었고 2PM에게 데뷔곡이자 첫 번째 뮤직비디오였기 때문에 나에게도 좋은 추억이었다"며 2PM에게 "내 뮤직 비디오에도 출연해 주세요"라는 깜찍한 부탁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조연경 j_rose1123@

걸그룹 막내 "남자에게 G스팟 물어봤다" 대놓고 성감대 거론 톱스타 女배우 섹스테이프 공개 예고 '적나라 체위까지..' 여배우A 오디션탈락 후 페이스오프+가슴확대 '경악미녀'[연예가 뒷담화] 여대생들 "첫 섹스 어땠나" 물어보니 '만족vs고통' 첫경험의 진실 단아한 여배우A, 최근 연하남과 동거에 막장녀 입방아[연예가 뒷담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