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야꿍이, 이발공포증에 폭풍오열 '온몸으로 거부'

뉴스엔 입력 2014. 5. 18. 16:39 수정 2014. 5. 18. 16: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꿍이가 이발공포증에 오열했다.

5월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야꿍이' 김지후가 미용실에서 대성통곡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평소 미용실 가기를 꺼리는 야꿍이는 미용실 의자에 앉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울음을 터뜨렸고 김정태는 미용실 의자 돌리기부터 'ABC송' 부르기까지 야꿍이 관심 돌리기 총력전을 시작했다.역시나 본격 가위질이 시작되자 야꿍이는 "너무했어"라며 울어댔다. 이같이 온몸으로 머리카락 자르기를 거부하는 야꿍이를 진정시키기 위해 김정태는 앉았다가 일어났다가 달랬다가 호통을 쳤다가 그야말로 진땀을 흘렸다.

이에 김정태는 "야꿍이가 이마를 다치고 난 뒤 트라우마가 생겼다. 얼굴에 뭘 대면 운다"고 야꿍이의 이발 공포증에 대해 전했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머리카락으로 중요부위만 가린 정지은, 바람불면 올누드[포토엔] "신인 女배우 섹스비디오 유출" 충격, 168㎝ 볼륨몸매 누구? '사상초유 정사신' 청춘예찬 19금 스틸, 발기부전 치료를 이렇게? 손담비 수영복 자태, 쭉뻗은 매끈 각선미 '아찔' 톱아이돌 A, 임신설에 입열었다 "유산 루머 사실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