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오취리 "'대장금' 보고 아직 궁궐서 한복 입는다 오해"(해투3)

뉴스엔 2014. 5. 8. 2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샘오취리가 '대장금' 때문에 한국을 오해했다.

샘오취리는 5월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코리안드림 특집에서 한국에 오기 전 '대장금' 때문에 오해를 했었다고 밝혔다.

이날 샘오취리는 "가나에서 아버지가 수입 차 딜러를 하셔서 한국을 계속 다니셨다"며 "원래 저는 육상 선수였다"고 말했다.

샘오취리는 "고등학교 졸업하고 아빠가 한국 학교에 장학금 제도가 있다고 추천해줘서 오게 됐다"며 "가나에서도 한국 오기 전 한국 드라마를 봤다. '대장금'을 보고 한국이 아직도 한복을 입고 궁전에서 사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샘오취리가 "나중에 한국에 대한 자료를 찾아보고 '어? 청바지도 입네'라고 생각했다"고 말하자 박명수는 "저희도 가나 가면 반바지에 벗고 다니는 줄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투3'는 로버트할리, 샘해밍턴, 샘오취리, 파비앙이 출연한 가운데 로버트할리 통역관 부른 사연, 샘해밍턴 서툰 한국말 일화, 샘오취리 한국입맛, 파비앙 한국행 이유, 샘오취리 완도 김 사랑, 파비앙 월드컵 한국 응원 이유, 샘해밍턴 전통혼례, 로버트할리 홍어삼합 사랑과 함께 야간매점 야식메뉴가 공개됐다.(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이소담 sodamss@

왕따 여배우A 소속사 공주대접 스태프 하녀취급 '진상퀸'[연예가 뒷담화] 톱스타 前여친 "침대서 엄청나, 하루 6번이나.." 낯뜨거운 폭로전 20대 女배우, 결국 팬티 노출사고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섹시 레이싱모델 누드공개 '속옷마저 벗어던진 성인화보'[포토엔] 성유리 화보, 속비치는 과감한 시스루룩[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