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존 존스, 테세이라 맞아 7차 방어 성공

2014. 4. 27. 2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UFC 존 존스 테세이라.

존 존스가 압도적인 기량으로 테세이라를 맞아 7차방어에 성공했다.

존 존스는 27일(한국시간) 미국 볼티모어 아레나에서 열린 UFC 172에서 테세이라와 맞붙었다. 존 존스는 5라운드 종료 심판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그동안 22승 2패를 기록한 테세이라는 2005년 이후 무패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강자다. UFC 입성 후 파죽의 5연승으로 타이틀 도전권을 따냈다. 그러나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존 존스에겐 역부족이었다.

테세이라는 치열한 경기를 펼치면서도 쓰러지지 않았다. 4라운드 막판 테이크 다운을 허용하며 흔들렸지만 이겨냈다.

하지만 승리는 존 존스의 몫이었다. 5라운드서도 엘보 공격을 비롯해 폭발적인 능력을 선보인 존 존스는 압도적인 승리를 챙겼다.

UFC 존 존스 테세이라 경기를 본 누리꾼들은 "UFC 존 존스 테세이라, 강력했다" "UFC 존 존스 테세이라, 압도적인 승리였다" "UFC 존 존스 테세이라, 대박 경기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OSEN 취중토크 동영상]

[프로야구 담당기자 메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