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객선 침몰]유재석·신동엽·강호동도 ..방송가 잇따른 녹화 취소

2014. 4. 21. 13: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객 참여 토크쇼 및 야외 버라이어티물 녹화 취소 이어져

[CBS노컷뉴스 조은별 기자 ]

↑ 방송인 유재석과 신동엽 (노컷뉴스 자료사진. KBS제공)

진도 여객선 세월호 침몰사태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이 결방되는데 이어 야외 버라이어티 및 관객 참여 토크쇼의 녹화가 취소되고 있다.

방송가는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하는 토크쇼 녹화가 자칫 관객 및 유족들에게 불쾌함을 안길 수 있고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역시 야외에서 녹화를 진행할 경우 시민들의 눈에 띌 수 있어 아예 녹화를 취소하는 분위기다.

21일 방송가에 따르면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SBS '런닝맨'과 관객들이 참여하는 토크쇼 JTBC '마녀사냥'이 녹화를 취소했다. 하루 전날인 20일에는 KBS 2TV '안녕하세요'와 '출발드림팀2'의 녹화도 취소됐다. '안녕하세요'와 '출발드림팀2'는 모두 관객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수많은 방청객 앞에서 녹화를 진행하는 KBS 2TV '개그콘서트'도 오는 23일 녹화 일정을 취소했다. MBC '무한도전'은 지난 17일, 일부 녹화를 진행했지만 짧은 시간에 마무리했다. 현 시국에서 녹화를 길게 이어가는 게 맞지 않다는 판단 때문이다.

녹화가 취소됨에 따라 결방도 예상보다 길어질 전망이다. 방송인 강호동이 전격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MBC 파일럿 프로그램 '별바라기'의 경우 기약없이 편성이 연기됐다. 방송인 유재석이 출연했던 KBS 2TV 신설 파일럿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역시 정규편성이 요원한 상황이다.mulgae@cbs.co.kr

[여객선 침몰] 뉴스특보 비난과 호평의 차이 '진정성'

[여객선 침몰]해외★들도 간절한 기원 "기적이 일어나길"

[여객선 침몰]연예계, 세월호 사건 관련 쓴소리 잇따라

[여객선 침몰] 재난보도 준칙 사라진 뉴스, 시청자 뿔났다

[여객선 침몰]가수 이정, 분노 폭발 "정부의 썩은 물과 고름같은 놈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